제우스피싱 25일 야간갈치 조황입니다~
일주일 만에 8분 모시고 서쪽으로 나갔다 왔습니다
첫 포인트 도착했는데 들물이네요~
간간히 올라와서 큰일이다 싶어 여기저기 선단들과 통화했는데
다들 마찬가지 고기 나온다는데가 없습니다
조금더 해보다 도저히 안될거 같아서 이동했습니다~
이동해서 시작했는데 그나마 조긍씩 보이다가
12시 다되서부터 한두마리 싸이즈 급들이 올라와줘서
다행히 기본이상 하고 들어왔습니다~
싸이즈 좋네요~
오늘도 다시 한번 홧팅해보겠습니다~
밤새 고생들 하셨습니다~
감사합니다~


















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