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우스 피싱 26일 갈치 조황입니다~
오늘도 전날 포인트로 갈려고 서둘러 나갔는데
와~~어선배들이 어마 어마 하네요
삐집고 들어갈틈이 없습니다~
하는 수 없이 살짝 벗어나서 시작을 했는데
역시 들물때는 입질이 없네요~
전날 새벽에 싸이즈급들이 나와서 썰물을 기대했는데
오늘은 왠일인지 3지급들은 올라오는데 알치급들이 보이질
않네요~
조황 사진도 몇분은 못찍었습니다~
다녀가신. 조사님들 고생들 많으셨습니다
늘 만족한 조황으로 보답해 드리고 싶지만 맘처럼 쉽지가않네요~~
다음에 좀 더 알찬 조황으로 보답해 드리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~
감사합니다






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